고민상담
고1 첫 중간고사 등급 대학 간호학과,
고1 1학기 첫시험인 중간고사를 봤는데 이번에 왜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중학교 시험기간때보다 공부를 안했어서 국어 수학 영어 3등급뜨고 사회 역사는 암기안해서 사회 역사 과학은 4가나왔어요 그래도 수행은 다 열심히해서 점수잘나왔는데 제가 고려대 간호학과를 목표로 두고있는데 지금부터 진짜 이악물고 열심히해서 기말때 사회 역사 영어 1등급받고 수학 과학 국어2등급 받고나서 그후로도 1~2등급 유지하면 고려대 간호학과가능할까요? 아니면 경북대 간호학과는 가능할까요? 만약 진짜 안좋은 다른 경우로 기말때 나머지 1~2에 딱 한과목 3뜨면 걍 고려대간호학과랑 경북대 간호학는 희망없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