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첫 중간고사 등급 대학 간호학과,

고1 1학기 첫시험인 중간고사를 봤는데 이번에 왜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중학교 시험기간때보다 공부를 안했어서 국어 수학 영어 3등급뜨고 사회 역사는 암기안해서 사회 역사 과학은 4가나왔어요 그래도 수행은 다 열심히해서 점수잘나왔는데 제가 고려대 간호학과를 목표로 두고있는데 지금부터 진짜 이악물고 열심히해서 기말때 사회 역사 영어 1등급받고 수학 과학 국어2등급 받고나서 그후로도 1~2등급 유지하면 고려대 간호학과가능할까요? 아니면 경북대 간호학과는 가능할까요? 만약 진짜 안좋은 다른 경우로 기말때 나머지 1~2에 딱 한과목 3뜨면 걍 고려대간호학과랑 경북대 간호학는 희망없을까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 고1이면 5등급제인데 탐구,역사가 4라는 건 9등급제에선 7,8등급이라는 건데 4등급 이하가 3개 이상이면 고려대는 힘들죠....주욕하목을 압도적으로 잘하는 게 아니면 탐구,역사도 무조건 챙겨야합니다

  • 고려대 1.3~ 1.7정도?

    2등급뜨면 어렵다고 봐야죠?

    경북대도 2초중 정도라

    3등급뜨면 어렵다고 봐야죠?

    만약 2후~3등급 정도 하실수 있으시면 나쁘지 않아요

    지방 국립사립 웬만한데는 다 가능해요.

    오히려 부산대 동아대 인제대 취업 실습이 잘되어 있어서 라인타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