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모가 키가 크면 자녀 키는 걱정안해도 될까요?
엄마 166,아빠 177 인데 그리 큰키는 아니지만 평균이라고 봐요.8세 3월생 여자아이 125센티로 반에서 젤 작아요.여아는 초경전 빨리 키워야한다는데 엄마키만큼이라도 클수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엄마 166,아빠 177 인데 그리 큰키는 아니지만 평균이라고 봐요.8세 3월생 여자아이 125센티로 반에서 젤 작아요.여아는 초경전 빨리 키워야한다는데 엄마키만큼이라도 클수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