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는 왜 비쌀까요????????

말그대로입니다. 보통 비싼 생선이라고하면 양식이 안되고 자연산으로 만 구할수있어야 가격이 오르는데 보통 돔들이 이렇다고 알고있습니다. 근데 장어는 판매하는 곳도 많은데 왜 양식을 하지 않고 비싸게 파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장어도 양식은 하고 있어요 그런데 장어는 다른 물고기처럼 알부터 성체까지 완전히 양식하기가 어려워서 어린 장어를 잡아 키우는 경우가 많고 사료비나 관리 비용도 꽤 든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수요도 많다 보니 가격이 쉽게 안 내려가는 것 같습니다 맛있는 건 비싸다는 법칙이 장어에도 적용되는 것 같아요 ㅋㅋ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