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손절했던 친구에게 연락이 다시 오면 받아주실건가요?
정확하게는 내가 손절한 친구 입니다.
뭐 그 친구가 하는 행동들이 정말 그동안에 지겹기도 해서
연락을 하지 말아야겠다라고 해서 이야기 했는데
1년정도 지난후에 연락이 오는데 안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민상담
정확하게는 내가 손절한 친구 입니다.
뭐 그 친구가 하는 행동들이 정말 그동안에 지겹기도 해서
연락을 하지 말아야겠다라고 해서 이야기 했는데
1년정도 지난후에 연락이 오는데 안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