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티에 초코아이스크림이 묻었는데요ㅠ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노랑티에 초코아이스크림이 묻었는데요ㅠ ㅠ어떻게 세탁을해야지 얼룩이 안지고 세탁을 할수있을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따뜻한 물에 단독으로 손빨래 하시기 바락니다.

      아이스크림 정도는 쉽게 지워집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고라니라니입니다.

      따뜻한 물로 세탁해보시고 앞으로 그렇게 묻으면 물을 묻히지 말고 가능한 빨리 세제로만 먼저 닦아내고 세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