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비범한앵무새123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노랑티에 초코아이스크림이 묻었는데요ㅠ ㅠ어떻게 세탁을해야지 얼룩이 안지고 세탁을 할수있을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떡뚜꺼삐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따뜻한 물에 단독으로 손빨래 하시기 바락니다.
아이스크림 정도는 쉽게 지워집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기
고라니라니
안녕하세요. 고라니라니입니다.
따뜻한 물로 세탁해보시고 앞으로 그렇게 묻으면 물을 묻히지 말고 가능한 빨리 세제로만 먼저 닦아내고 세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