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년의 나이에 주량이 늘어나고 있는데 건강에 아무 상관이 없을가요? 아니면 좋지 않은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7
중년의 나이에 주량이 늘어나고 있는데 건강에 아무 상관이 없을가요? 아니면 좋지 않은걸가요?
제 나이 47인데 근래 기존에 먹던 술에 별로 취하지 않는거 같더군요.
소주 한병이면 딱 알맞게 먹었다 싶고 취한 기분도 드는데 요즘은 더 많이 마셔야 좀 취한 기분이 들드라구요.
건강과 상관이 있는지 아니면 없는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