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키티로헬
간단하고 쉬운 다이어트 방법 알려주세요.
얼마전에 갑자기 살이 쪘어요..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간단하고 쉬운 다이어트 방법 있을까요? 운동을 과하게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식단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단 조절로는 채소 위주의 식사, 단백질 섭취 증가, 간식 줄이기를 추천해요
또한 작은 접시에 음식을 담아 식사량을 줄이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단하고 쉬운 다이어트 방식으로는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잡힌 식단을 권장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