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저신용자인데 집을 구하고싶습니다.

회생진행중이라 대출은 안된다고하고

언니집에 전입신고해놓고 엄마집에서 지내고있습니다.

엄마집은 임대주공이라 제 소득이 같이 잡혀서 소득이 많으면 엄마가 쫒겨날수도있는 상황이고,언니집은 경매로 넘어갈 상황입니다.

집을 구하고 싶은데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뭔가가 있는지 , 어디에서 정보를 받을수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현빈 경제전문가입니다.

    • 국가에서 서울청년안심주택과 같은 정책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정책은 물론 신청한다고 100% 되는 것은 아니지만 되었을 경우 주거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