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저신용자인데 집을 구하고싶습니다.
회생진행중이라 대출은 안된다고하고
언니집에 전입신고해놓고 엄마집에서 지내고있습니다.
엄마집은 임대주공이라 제 소득이 같이 잡혀서 소득이 많으면 엄마가 쫒겨날수도있는 상황이고,언니집은 경매로 넘어갈 상황입니다.
집을 구하고 싶은데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뭔가가 있는지 , 어디에서 정보를 받을수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회생진행중이라 대출은 안된다고하고
언니집에 전입신고해놓고 엄마집에서 지내고있습니다.
엄마집은 임대주공이라 제 소득이 같이 잡혀서 소득이 많으면 엄마가 쫒겨날수도있는 상황이고,언니집은 경매로 넘어갈 상황입니다.
집을 구하고 싶은데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뭔가가 있는지 , 어디에서 정보를 받을수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