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똑똑한저어새12
아침은 먹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안 먹는 것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아침을 먹지 않고 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침을 먹는 것이 하루 커디션에 좋을까요 아니면 안 먹어도 크게 상관이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활동량이 많으신분이라면 아침을 드시는것이 좋고 그렇지않으면 건너뛰셔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을 먹을경우 뇌의 활성도가 높아져요
그러나 개인의 체질이나 생활 습과에 따라 아침을 안먹도 되긴해요
• 아침 식사는 혈당 조절, 대사율 증가, 영양 섭취, 체중 관리 등과 같은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으나, 개인의 생활 패턴과 건강 상태에 따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아침을 거를 경우에는 피로감 증가, 집중력 저하, 소화기 건강 악화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벼운 식사라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