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에서 먹을 안주 간단하게 해갈 수 있는게 무엇이 있나요?

주말에 친구들이랑 파티룸 빌려서 놀기로 했는데, 배달 음식 말고 간단하게 집에서 챙겨갈 만한 안주나 간식거리 괜찮은 조합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먼저 크래커 참크래커같은거 사셔서 크림치즈바르고 그 위에 방울토마토나 샤인머스캣같은 과일 사셔서 올려드세요. 카나페만들기 좋아요. 대신 다 만들준비만하시고 가셔서 만드심 크래커가 눅눅해지지않아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방울토마토와 동그란 모짜치즈볼꼬치에 끼우시고 발사믹 글레이즈 살짝 뿌려드시는것도 좋아요.

    또 다른 방법은 오픈샌드위치처럼 식빵을 네조각으로 잘라 준비하시고 햄, 치즈, 또는 연어 조각 준비해서 그걸 조각해간 식빵에 크림치즈 바르고 준비한 재료들 차곡차곡 올려서 꼬치끼워서 파티 시작전 만들어도 좋아요.

    간편하면서도 이쁘게 만드셔서 좋은시간보내셔요.

  • 이번에 새로 나온 육포깡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이런 류의 간식이 아니라 핑거푸드 같은 거라면 크래커와 참치, 올리브 슬라이스 같은 걸 챙겨가셔서 파티룸에서 세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 요즘엔 치즈 플래터가 엄청 잘 나오더라구요. 집에 올리브나 김 같은 거 있으시면 과자랑 함께 챙겨 가셔도 안주도 되면서 주전부리도 같이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