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식분증이 있는데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이제 곧 3살되는 비숑입니다!

임시보호하던 분께 가정분양을 받았고 그때가 7개월 정도 였는데 무리 생활을 했어서 그런지 끙가를 먹더라구요. 집에 같이 있을 때는 바로바로 치워주는데 혼자 키우다 보니 제가 없을 때 싸면 바로 고민없이 먹어요ㅠㅠ 지금은 반포기 상태인데 현재 상황에서 고칠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식분증은 여러 원인이 있어요 저희 개도 아기때 몇일 그러더라구요! 원인을 찾기위해 세심히 체크하셔야해요! 배변훈련 과정 중에 배변으로 혼난 경험이 있는 강아지들은 ㅜㅜ안혼나려고 먹기도 하구요 또는 평소 급여하는 사료양이 부족해서 배고파서 먹기도 하고 스트레스나 불안요소, 외로움 등의 표출이 식분증으로 나타나기도 해요 강아지 세심히 잘 관찰하셔서 원인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똥 먹는다고 혼내시면 ' 아 똥 싸서 혼내는구나'로 이해하니깐 혼내지마셔요ㅠㅠ저희개는 사료양을 늘렸더니 안먹더라구요 성장기에는 사료양을 넉넉히 해주면 식분증있는 개들은 고쳐진대요.

    참고로 저희 개 담당 수의사님과 상의할때이알려주신 내용입니당ㅎㅎ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