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불법 일수쟁이를 확실하게 고소하는 방법?
정상 상환시엔 아무 말도 없다가
단 하루, 1분, 10분 늦었다고,
바쁜 상황에도 자기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받을 때까지 전화하고, 문자하고 욕하고, 사채 쓰는 사실을 타인(가족)에게 알리겠다 협박 및 찾아온다고 협박, 자신은 그저 이자법만 어겼다며 꼬우면 고소하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일수쟁이를 하나 알고있습니다. 꼭 고소하여 엿먹일수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법률
정상 상환시엔 아무 말도 없다가
단 하루, 1분, 10분 늦었다고,
바쁜 상황에도 자기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받을 때까지 전화하고, 문자하고 욕하고, 사채 쓰는 사실을 타인(가족)에게 알리겠다 협박 및 찾아온다고 협박, 자신은 그저 이자법만 어겼다며 꼬우면 고소하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일수쟁이를 하나 알고있습니다. 꼭 고소하여 엿먹일수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