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생선이 상해서 버려야 하는데 일반 쓰레기와 음식물 쓰레기 중에 어떤걸로 버려야 할까요?
2주 전에 시장에서 고등어 3마리를 사와서 두마리는 고등어 구이를 해서 먹고 남은 한마리는 냉장고에 넣어 뒀는데 어제보니까 고등어가 상했는지 냄새가 나서 버릴려고 하는데요. 혹시 고등어를 통째로 버릴때는 음식물과 일반 쓰레기 중에 어떤걸로 버려야 하나요?
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2주 전에 시장에서 고등어 3마리를 사와서 두마리는 고등어 구이를 해서 먹고 남은 한마리는 냉장고에 넣어 뒀는데 어제보니까 고등어가 상했는지 냄새가 나서 버릴려고 하는데요. 혹시 고등어를 통째로 버릴때는 음식물과 일반 쓰레기 중에 어떤걸로 버려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