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일메리

해일메리

채택률 높음

앱테크 주로 어떤 앱을 사용하시나요?

요즘 앱테크 많이 하시던데...

어떤 앱을 주로 하시나요?

저는 토스로 하는 고양이 키우기.금모으기 등등

하고 카.뱅으로 리워드 받는 서베이 미션도 하고

지금 이 글을 쓰는 아하도 하는데...

앱테크도 제법 쏠쏠해서 조금 더 하고 싶어요.

추천앱 있으면 알려주셔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캐시는 내차지? 그 앱을 쓰고있는데 좋아요! 핸드폰 충전하면 돈을 벌수있는데 꽤나 쏠쏠해서 계속하고있는 앱중하나에요 광고도 그렇게 안길고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7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1.영수증 올리고 포인트받는 1:1비율 앱테크 영끌 캐시모어

    2.질문하고 답변하고 미션하고 베리 받아서

    1:1비율로 네이버페이 상품권 기프티콘 외식상품권 교환

    앱테크 아하

    3.틱톡라이트 모은 포인트1:1비율로 본인계좌로 출금

    네이버페이 포인트 교환 기프티콘 외식상품권등

  •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들 알려드려요. 제가 하고 있는건 거의 대부분 광고형 입니다.

    1. 토스

    : 작성자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중

    2. 카카오페이

    : 작성자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중

    3. 야핏무브

    : 걸음수, 잠자는 시간동안 쌓이기, o/×문제풀기 등등

    4. 비트버니

    : 광고로 버는건데 특이하게 상점에서 교환권 및 상품권으로 교환도 되고 주요 암호화폐들로 교환이 가능해요.

    5. 캐시는내차지

    : 핸드폰을 충전하고 있는 동안 광고를 볼 수 있는 에너지가 쌓이는 앱테크예요.

    야핏무브가 이 중에서 좀 더 잘 쌓이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