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여성호르몬치료 부작용이 암 유발이 될 수 있다고 하던데 유방암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7
저도 나이가 갱년기에 접어들고 생리도 불규칙하고
안면 홍조도 생기고 뱃살이 불어나고 있어서
엄청 스트레스입니다.
완전히 폐경되면 증상이 더 심해질 수도 있을텐데
그때는 여성호르몬 치료도 고민 중입니다.
호르몬치료하면서 검진 자주 하면 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성별
여성
나이대
47
저도 나이가 갱년기에 접어들고 생리도 불규칙하고
안면 홍조도 생기고 뱃살이 불어나고 있어서
엄청 스트레스입니다.
완전히 폐경되면 증상이 더 심해질 수도 있을텐데
그때는 여성호르몬 치료도 고민 중입니다.
호르몬치료하면서 검진 자주 하면 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