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이 38살남자 알바생 이게 정답일까요
말그대로 나이38살알바생입니다.20대때부터 알바하면ㅇ그래도오래해서 7천만원까지 모을수이있었지만 결과론으로 탕진..현재차없고 부모님집에살며 모은돈천만원
제대로된친구없어 모솔이고 여친없고 결혼포기
그래도돈있었을딴 퇴직금으로 1년한번 일본으로 길게 혼자여행갔다옴..근데지금은또 일꼬여서 빚갚는중
9월까지하고 일퇴사하기로햇어오..퇴직금 연차비로 너무답답해서 일본250만원으로 갈까하는데 현실조언부탁드립니다ㅠ 보험비도 뻘짓해서 부모님이 내주고있는데 가는게맞나요?인생망한거같은데 참 답답해서 돈없으면 안가는게답인데 뭐가맞는지 모르겟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