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먹을때 계란을 넣는편인가요 안넣는편인가요

라면 먹을때 계란을 넣는편인가요 안넣는편인가요? 저는 넣는파인데 특정라면 너구리 같은 라면은 절대 안넣어먹어요! 라면 넣을때 어떻게 드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라면에 계란 넣어 먹습니다.

    근데 저도 계란을 안넣는 라면들이 있는데 해물베이스로 만든 라면에는 계란을 안넣습니다.

    너구리도 그 중 하나죠.

  • 저는 어떤 라면을 먹어도 무조건 계란을 넣는 파입니다.

    봉지에 계란이 없는 라면은 계란을 따로 풀어서 넣는편이고 봉지에 겨란이 있는 라면은 계란을 그냥 넣어서 먹습니다.

  • 저는 라면에 계란을 무조건 넣어서 먹습니다. 단백질을 채우기 위한 목적도 있고 계란이 들어가야 약간 맛의 풍미도 올려주더군요. 그리고 너구리 라면에도 계란을 넣는 편이기는 합니다. 

  • 각자의 취향이 너무나도 다른 명백한 질문입니다. 영양을 고려한다면 계란을 넣으시고, 라본 본연의 기본 맛을 원하시면 라면만 넣으면 될것입니다.

  • 저는 계란 넣어서 먹어요 개인 취향이니까요 제 딸은 너구리파인데 계란 넣는거 진짜 싫어해요 저는 신라면파인데 계란넣어먹는게 맛있고 또 남편은 진라면파인데 계란을 터트려 먹는겅 좋아하드라구요 막 섞어서 근데 어떤 사람들은 계란 넣어서 먹는데 타트리는거 싫어하눈 사람도 있어요 다 개인적인 취향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