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열정있는칼국수
라면 먹을때 계란을 넣는편인가요 안넣는편인가요? 저는 넣는파인데 특정라면 너구리 같은 라면은 절대 안넣어먹어요! 라면 넣을때 어떻게 드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라면에 계란 넣어 먹습니다.
근데 저도 계란을 안넣는 라면들이 있는데 해물베이스로 만든 라면에는 계란을 안넣습니다.
너구리도 그 중 하나죠.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어떤 라면을 먹어도 무조건 계란을 넣는 파입니다.
봉지에 계란이 없는 라면은 계란을 따로 풀어서 넣는편이고 봉지에 겨란이 있는 라면은 계란을 그냥 넣어서 먹습니다.
삐닥한파리23
저는 라면에 계란을 무조건 넣어서 먹습니다. 단백질을 채우기 위한 목적도 있고 계란이 들어가야 약간 맛의 풍미도 올려주더군요. 그리고 너구리 라면에도 계란을 넣는 편이기는 합니다.
끝까지담백한전어
각자의 취향이 너무나도 다른 명백한 질문입니다. 영양을 고려한다면 계란을 넣으시고, 라본 본연의 기본 맛을 원하시면 라면만 넣으면 될것입니다.
더없이유머있는막국수
저는 계란 넣어서 먹어요 개인 취향이니까요 제 딸은 너구리파인데 계란 넣는거 진짜 싫어해요 저는 신라면파인데 계란넣어먹는게 맛있고 또 남편은 진라면파인데 계란을 터트려 먹는겅 좋아하드라구요 막 섞어서 근데 어떤 사람들은 계란 넣어서 먹는데 타트리는거 싫어하눈 사람도 있어요 다 개인적인 취향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