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눈에띄게생동감있는살구
다들 라면 먹을때 계란을 넣으시나요? 안 넣으시나요? 그리고 라면 끓일때 특별하게 넣으시는 나만의 시크릿 재료가있는지 궁금해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현재도유연성있는팥죽
제가 라면을 진~~짜 좋아하고 자주 많이 먹어요!!
근데 다들 제가 라면 먹는거 보면 신기하다고 하는데 진짜 맛있어요! 저는 라면 끓일때 숙주랑 청양고추를 넣어요! 그러고 먹을 때 앞접시에 덜어서 레몬즙을 조금씩 뿌려먹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똠양꿍을 안 좋아하는데 특이하게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습니가
응원하기
태평한관수리81
저는 그냥 정식때로 끓입니다. 면 넣고, 스프넣고, 프레이크 넣고 끝이에요. 굳이 계란을 넣지는 않지만 라면 사먹을때 계란 풀어서 나와도 맛있게 먹습니다
공손한거북이
저는 라면 끓여 먹을 때 계란을 넣습니다.
근데 해산물 베이스 라면에는 계란을 절대 넣지 않아요.
국물 맛을 완전히 해치거든요.
다른 라면은 조화롭게 만드는 것 같은데 해산물 베이스 라면은 계란이 오히려 방해가 되는 거 같아요.
길스야옹
라면에 따라서 다르지만 보통 넣어서 먹습니다
계란을 넣으면서 맛이 더 야무져지고 무엇보다 나중에 푼다면 계란찜을 먹을수 있다는게 큰 매력포인트입니다
살짝쿵긴밀한커피
계란을 넣고 안풀어서 먹어요!
저는 두개도 넣어요 단백질을 위해 !!!
라면만 먹기엔 영양성분이 부족해서 계란이나 닭가슴살 야채들 넣어서 끓이면 좋은 영양가로 드실수 있습니다!
특히기묘한식빵
저는 웬만하면 거의다 계란넣어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그대신 계란을 절대 안풀고 그대로 넣어서 먹는편입니다!
매콤한게 땡길때늠 청양고추나 후추넣어서 먹으면 은근 괜찮더라구요
여전히끼가많은청설모
우선 깔끔한 라면 본연의 맛을 원하신다면 계란 비추, 아니고 풍부한 맛을 원하면 계란을 풀어서 넣는 것을 추천~그리고 마지막으로 넣을만한 킥은 다진 마늘 작은숟갈로 한 스푼~~최고의 맛이 나옵니다
똑똑한문어박사
깔끔한 국물맛음 원하면 그냥
묵찍한 국물맛과 매운맛을 순화하고 싶으면 계란투척
전 계인적으로 계란을 넣는다면
계란을 휘젓지않는걸 추천해요.
많이기묘한도토리묵
저는 마지막에 계란을 넣는 것을 선호해요! 더해서 콩나물 고추 추가는 이제 습관이 되었습니다ㅎㅎ 특히 해장용으로 끓이면 속 다 풀리고 효과 좋을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