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에 계란 넣어서? 안넣어서? 궁금해요

다들 라면 먹을때 계란을 넣으시나요? 안 넣으시나요? 그리고 라면 끓일때 특별하게 넣으시는 나만의 시크릿 재료가있는지 궁금해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라면을 진~~짜 좋아하고 자주 많이 먹어요!!

    근데 다들 제가 라면 먹는거 보면 신기하다고 하는데 진짜 맛있어요! 저는 라면 끓일때 숙주랑 청양고추를 넣어요! 그러고 먹을 때 앞접시에 덜어서 레몬즙을 조금씩 뿌려먹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똠양꿍을 안 좋아하는데 특이하게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습니가

  • 저는 그냥 정식때로 끓입니다. 면 넣고, 스프넣고, 프레이크 넣고 끝이에요. 굳이 계란을 넣지는 않지만 라면 사먹을때 계란 풀어서 나와도 맛있게 먹습니다

  • 저는 라면 끓여 먹을 때 계란을 넣습니다.

    근데 해산물 베이스 라면에는 계란을 절대 넣지 않아요.

    국물 맛을 완전히 해치거든요.

    다른 라면은 조화롭게 만드는 것 같은데 해산물 베이스 라면은 계란이 오히려 방해가 되는 거 같아요.

  • 라면에 따라서 다르지만 보통 넣어서 먹습니다

    계란을 넣으면서 맛이 더 야무져지고 무엇보다 나중에 푼다면 계란찜을 먹을수 있다는게 큰 매력포인트입니다

  • 계란을 넣고 안풀어서 먹어요!

    저는 두개도 넣어요 단백질을 위해 !!!

    라면만 먹기엔 영양성분이 부족해서 계란이나 닭가슴살 야채들 넣어서 끓이면 좋은 영양가로 드실수 있습니다!

  • 저는 웬만하면 거의다 계란넣어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그대신 계란을 절대 안풀고 그대로 넣어서 먹는편입니다!

    매콤한게 땡길때늠 청양고추나 후추넣어서 먹으면 은근 괜찮더라구요

  • 우선 깔끔한 라면 본연의 맛을 원하신다면 계란 비추, 아니고 풍부한 맛을 원하면 계란을 풀어서 넣는 것을 추천~그리고 마지막으로 넣을만한 킥은 다진 마늘 작은숟갈로 한 스푼~~최고의 맛이 나옵니다

  • 깔끔한 국물맛음 원하면 그냥

    묵찍한 국물맛과 매운맛을 순화하고 싶으면 계란투척

    전 계인적으로 계란을 넣는다면

    계란을 휘젓지않는걸 추천해요.

  • 저는 마지막에 계란을 넣는 것을 선호해요! 더해서 콩나물 고추 추가는 이제 습관이 되었습니다ㅎㅎ 특히 해장용으로 끓이면 속 다 풀리고 효과 좋을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