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채택률 높음
여름에 선풍기가 좋나요 에어컨이 좋나요?
이제 슬슬 더워지는 시기라 에어컨도 청소하고 넣어놨던
선풍기도 빼는데요
에어컨은 엄청 시원한 반면 전기세도 많고 또 추울때가 더 많아요 ㅜㅠ
선풍기는 덜시원하지만 전기 절약도 되고 추울정도는 아니지만 더위 많이 타시는분께는 하나도 안시원하죠
여러분은 어떤게 더 좋은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이제 슬슬 더워지는 시기라 에어컨도 청소하고 넣어놨던
선풍기도 빼는데요
에어컨은 엄청 시원한 반면 전기세도 많고 또 추울때가 더 많아요 ㅜㅠ
선풍기는 덜시원하지만 전기 절약도 되고 추울정도는 아니지만 더위 많이 타시는분께는 하나도 안시원하죠
여러분은 어떤게 더 좋은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