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지원했는데 면접 보라 연락 오겠죠.??

안녕하세요! 제가 알바몬으로 개인카페 알바를 목욜 밤 에 11시 넘어서 지원했어요. 그리고 나서 어제 금욜 아침 오전 8시쯤에 열람은 하셨더라구요! 그런데 알바 채용 공고에도 보면 1차 서류 검토 후 면접 대상자분들께만 개별연락드립니다. 라고 써있고 영업중이라서 전화는 금지고 초보도 가능이라 써져있네요. 제가 지원 후에 문자로 한번더 정성 담아 꼭 일해보고싶은 제 마음을 써서 보냈거든요.! 그랬더니 어제 오후 9시 다되서 연락주셔서 감사하고 이력서 잘 검토후에 면접자분들에 한해 연락드리겠다고 감사하다고 답변 오셨는데, 처음이지만 정말 꼭 해보고싶은데 저 꼭 면접 볼 수 있겠죵?ㅠㅠ 기다리는데 너무 떨리네요. 연락 꼭 올까요.? 너무 해보고싶은데라 간절하네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연락이 꼭 왔으면 좋겠네요

    적극적으로 하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 ^

    떨리겠지만 온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힘내봐요 화이팅 입니다아!

  • 경력자분들이 많이 지웠하셨으면 거의 안 뽑히기는한데 그렇게 답장 주신거면 아직 누군가를 뽑진 않았나보네요. 가

    끔 다른사람이 뽑혀도 금방 그만두면 며칠이나 일주일 뒤에 일할마음있으시냐 하면서 연락오는 경우도 있구요.

    사회초년생이신가요?ㅎㅎ 꼭 뽑히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보통  카페는

    초보자면 잘 안 뽑아주더라구요

    그렇지만 연락가시길 기원하겠습니더

    저는 카페 알바는 안 맞는것 같더라구용ㅎㅎ 홧팅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