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야로비
채택률 높음
직장에서 반바지에 크록스 신고다니는 직원한테 말을 해줘야할까요??
회사가 좀 보수적이라 저렇게 하고다니면 뒷얘기들이 나오는데 새로온사람은 그걸 모르고있어서 저렇게 입고 다니는데 이미지 깎아먹게 내둬야할지 아니면 언급을 해주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괜히 니가뭔데 하면서 자유복이라했다고 따져들면 할말이 없으니... 걍 내두는게 좋을까요??
고민상담
하야로비
회사가 좀 보수적이라 저렇게 하고다니면 뒷얘기들이 나오는데 새로온사람은 그걸 모르고있어서 저렇게 입고 다니는데 이미지 깎아먹게 내둬야할지 아니면 언급을 해주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괜히 니가뭔데 하면서 자유복이라했다고 따져들면 할말이 없으니... 걍 내두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