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기싫은 거를 해야할때 어떻게 하나요

하기 싫지만 안할수 없는

그런 일을 해야할때

스트레스가 많잖아요

그렇다고 그런일 있을때마다

피하거나 미룰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스트레스 받지않고

잘 할 수 있는 방법

뭐가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하기 싫은 일을 해야 할 때 정말 고역인데

    저는 우선적으로 그런 일을 먼저 해치우게 됩니다.

    그렇게 된 다음에 내가 좋아하고 내가 해야 하는

    그런 일을 찾아서 하면 더 효율적으로 해치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하기싫어서 미뤘다고 끝나는게 아니죠.

    언젠가 해야하는 거고

    그건 스트레스를 받는다기 보다

    마음먹기 나름일거 같아요.

    같은 일이라도 즐겁게 하는 사람은 분명 있거든요.

  • 해야하는 일이라면 어쩔수없이 언젠가는 해야하죠

    미룰수록 스트레스만 지속될 뿐 아닌가요?

    빨리 끝내고 털어버린다는 생각으로 하는것 외에는 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어차피 할거 시간 끌면서 스트레스까지 받을 필요는 없잖아요

  • 평소에 뱝을 먹기 싫어도 그냥 무의식중에 먹곤 할때도 있잖아요. 저같은 경우 그냥 맘을 비우고 그냥 하는 편립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해야할때가 많을꺼니깐요 오늘부터 맘을 비우고 해보시죠

  • 하기 싫은 거를 꼭 해야할 때는 만약 저라면 저런 상황에서는 봉사한다고 생각을 하고 할거 같습니다. 살면서 하기 싫은 거를 꼭 해야할 때가 많다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