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똑똑한문어박사
하기 싫지만 안할수 없는
그런 일을 해야할때
스트레스가 많잖아요
그렇다고 그런일 있을때마다
피하거나 미룰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스트레스 받지않고
잘 할 수 있는 방법
뭐가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저도 하기 싫은 일을 해야 할 때 정말 고역인데
저는 우선적으로 그런 일을 먼저 해치우게 됩니다.
그렇게 된 다음에 내가 좋아하고 내가 해야 하는
그런 일을 찾아서 하면 더 효율적으로 해치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향기로운만남
하기싫어서 미뤘다고 끝나는게 아니죠.
언젠가 해야하는 거고
그건 스트레스를 받는다기 보다
마음먹기 나름일거 같아요.
같은 일이라도 즐겁게 하는 사람은 분명 있거든요.
별들에게물어봐
해야하는 일이라면 어쩔수없이 언젠가는 해야하죠
미룰수록 스트레스만 지속될 뿐 아닌가요?
빨리 끝내고 털어버린다는 생각으로 하는것 외에는 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어차피 할거 시간 끌면서 스트레스까지 받을 필요는 없잖아요
똥싼바지
평소에 뱝을 먹기 싫어도 그냥 무의식중에 먹곤 할때도 있잖아요. 저같은 경우 그냥 맘을 비우고 그냥 하는 편립니다. 하기 싫은 일을 해야할때가 많을꺼니깐요 오늘부터 맘을 비우고 해보시죠
유난히도와주는회장님
하기 싫은 거를 꼭 해야할 때는 만약 저라면 저런 상황에서는 봉사한다고 생각을 하고 할거 같습니다. 살면서 하기 싫은 거를 꼭 해야할 때가 많다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