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전환하는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집순이인데도 집에 가만히 있으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지는 않아요. 크게 좋아하는 것은 없고 몸에 힘이 조금 없는 상황인데 스트레스 해소하는 방법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곳에 오래 머물러 있으면 기분이 다운되고 기분이 다운되면 몸도 같이 기운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지루함을 느끼는 장소에서 벗어나서 바람이라도 쐐거나 운동하고 오면 활기가 차고 훨씬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매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 오래 앉아 있으면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결론 없는 생각이 꼬리를 물고 결국에는 지치게 됩니다. 다른 생각을 전환하기보다는 장소를 떠나서 새로운 경험을 해야 마음도 홀가분하고 머리도 맑아지는 느낌이 들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무조건 몸을 움직이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처음에는 간단한 산책으로 시작해서 매일 걸음수를 조금씩 늘려가다 보면 어느새 활력을 되찾은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매일 조금씩이라도 중단없이 걷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2주 이상 걷다보면 몸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힘내세요.

  • 아주 뜨거운 물로 목욕을 정성껏 한다

    나만을 위한 식재료로 요리해서 한끼 근사히 먹는다

    아무소리도 없이 적막한 집에 잠시 멍하니 생각을 비워본다

    좋아하는 장르의 책을 읽는다

  • 밖에 산책도 하시고

    집에서는 음악을 듣는다던가 게임을 해보세요

    가만히 쉬고있는게 스트레스가 안풀리신다면

    활동적으로 바꿔보세요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