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들에게 배려를 잘 하시는 착한 성향을 갖고 계신것 같습니다.
더불어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니 상처도 많이 받을수 있었을거예요.
사람들과 지내다보면 내 마음처럼 나보다 상대방을 먼저 생각해주며 생활하면 좋은데...그것을 역이용하며 당연하게 대하는게 아마도 많을거예요.
님이 생각하기에 만만하게 생각하시는것처럼...
지금까지 좋은 마음으로 배려하며 잘 생활해 왔으니까 이제는 님을 더 사랑하며 위해주는 언행으로 지내시면...조심스럽게 권유드립니다.
자신을 사랑하면 남도 함부러 하지 않고...잘못된 행동들도 조심할거예요.
오늘도 좋은 일과 함께 하시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