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침에 혈당관리 차원에서 베이글 먹어도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하게 아침을 보낼려고 하는데
아침에 혈당관리로 베이글 먹어도 괜찮나 궁금합니다.
사과먹으면 혈당 너무 올라갈 것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베이글은 정제된 밀가루로 인하여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으므로 베이글을 선택할 때에는 통곡물로 만든 베이글을 선택하고,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 채소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는 혈당 지수가 중간 정도인 과일로, 단백질과 함께 적ㄱ당히 먹으면 혈당 상승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이글과 사과를 아침 식사로 선택할 때는 이러한 방법을 통해 혈당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베이글만 섭취하면 혈당을 빠르게 올릴 수 있기때문에 견과류나 다른 식이섬유와 함께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