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외로운침팬지184
건강프로그램보니 콜리플라워가 몸에좋다던데 어디에좋을까요?
건강프로그램보니 콜리플라워가 몸에 좋다던데 실제 우리몸 어디에 좋은지가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전문가님 계시면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콜리플라워는 영양적 측면에서 식이섬유, 비타민 C, 비타민 K, 비타민 B6, 엽산을 비롯한 영양소가 풍부해요.
그리고 칼로리는 비교적 적고 수분 함량은 높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습니다.
콜린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해요. 콜린은 신경계 기능과 신진대사에 역할을 하는 영양소. 적절한 양을 섭취하면 기억기능에도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콜리플라워 효능에는 항산화 효과 .항염증 효과 .항암 효과 .소화 건강 .비타민및 미네랄 공급 .다이어트 및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콜리 플라워에는 비타민 C가 많아서 면역력을 증가 시켜 주고 엽산이랑 비타민 K 칼륨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어서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비타민 A 베타카로틴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콜리플라워는 열량이 낮아 밥과 같이 섭취하기도하며 비터민C와 항암성분이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