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자가되고싶어
채택률 높음
퇴근 후 집에 오면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평일에 출근해서 퇴근하고 집에 오면 피곤해서 씻고 누워만 있게 됩니다.
원래는 운동도 하고 공부도 하고 취미생활도 하려고 했는데 막상 집에 오면 의욕이 전혀 생기지 않네요.
주말이 되면 “이번 주도 아무것도 못 했다”는 생각에 후회하기도 합니다.
다른 분들은 퇴근 후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의욕이 없을 때 습관을 만드는 방법이나 실천 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