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어떤 과일의 종류가 가장 맛이 좋을까요?

이제 날씨가 여름철 날씨인것 같아요. 하루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네요. 지금이 오월인데 7~8뭘에는 얼마나 더 더울지 걱정이네요. 여름철에는 여러가지 과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름철 대표 과일중에 어떤 과일이 가장 맛이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름에도 제철과일이 좋습니다.

    참외나 수박이 대표적입니다.

    아무래도 제철과일을 먹어야 맛이 좋습니다.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