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시중에서 파는 단백질 음료 다이어트에 괜찮을까요?
보통 다이어트 할 때 단백질 섭취를 많이 하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시중에 파는 단백질 음료같은것도 먹는 것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음료 정말 괜찮은게 많은데요
너무 비싼거 드시지 마세요
차라히 싼걸 두개 드세요
그리고 당류를 보세요 당이 높은건 피사에ㅛ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시중에 파는 단백질음료를 고를때에는 영양성분이 고루 들어있고 탄수화물과 당분함량이 낮은것을 고르는것이 좋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단백질 음료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선택할 때는 첨가된 당분과 인공 성분을 주의 깊게 살펴야 하며, 전체 식단에서 단백질 섭취를 균형 있게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고, 자연식품에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도 고려해야 하므로, 개인의 영양 요구와 목표에 맞춰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