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연락하는 여자가 있었는데 이건 뭐죠?
어떤 여자랑 연락을 하는데(원래 알던 사이에서 발전하는 단계)제가 볼려고 본게 아니라 같이 버스 시간 본다고 그 여자 핸드폰을 같이 보는데 소개팅 어플이 깔려 있더라구여?그러고 한달정도 모른척 냅둬봤는데 그대로 있더라구요ㅎㅎ근데 그러면서도 저에게 질투나,집착이 있던데
이건 어떤 정신질환인가요?애정결핍과 같은 다른 질환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떤 여자랑 연락을 하는데(원래 알던 사이에서 발전하는 단계)제가 볼려고 본게 아니라 같이 버스 시간 본다고 그 여자 핸드폰을 같이 보는데 소개팅 어플이 깔려 있더라구여?그러고 한달정도 모른척 냅둬봤는데 그대로 있더라구요ㅎㅎ근데 그러면서도 저에게 질투나,집착이 있던데
이건 어떤 정신질환인가요?애정결핍과 같은 다른 질환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