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이미도움을주는파이리
레몬수의 효능은 무엇이고, 레몬수의 효과는 무엇일까요?
요즘 레몬수가 유명해진 것 같아서 저도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레몬수가 피부를 좋게 만들어주고 체지방 감소 시켜 준다는 글들을 봤는데 그런 것 이외에도 혹시 화장실을 잘 못가거나 당뇨인 사람도 먹어도 크게 문제되는 것은 없을까요?
부모님께서 당약 복용중이시고 아무래도 저도 관리를 해야할 것 같아서요. 한두잔 정도는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정확한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그리고 레몬을 칼로 자르면 비타민C가 파괴될 수 있다고 스퀴저나 착즙기로 짜라고 하시는데 집에 스퀴저 같은 도구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레몬수는 수분 보충과 비타민c 섭취를 도움을 줄수 있어요
그런데 당뇨 환자들은 조심하셔야 해요
레몬의 산도가 위장을 자극할수 있어교
일부 레몬즙? 수에는 당이 엄청 함유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