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즐거운 하루를 뵤내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하루하루가 한직장다니면서 매일 괴로운 상황입니다. 여러가지를 해도 하루가 길게만 느껴지고 좋은 생각을 해도 시간이 잘 안가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건 뭐 누가 알려줄 수 있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왜냐면 그건 개인마다 다르다고 생각을 하니까요 즐거움 이라는 건

    나에게 달린거기도 하고요 질문자님 스스로 생각을 해보세요 내가 뭘 해야 하루가 즐거울까? 곰곰히 생각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리고 직장 생활이 괴롭다면 그 괴로움을 견디면서 계속 회사를 다니는게 맞는건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시면 어떨까 싶고요

  •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선 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내 자신이 좋아해야 되는 것들 저 같은 경우는 게임입니다. 그 게임을 위해서 하루 를 투자하는 거죠

  • 저는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려고 하기보다 작은 즐거움 하나를 꼭 만들어두는 게 도움이 되더라고요 맛있는 커피 한 잔, 퇴근 후 보고 싶은 영상 하나, 산책 10분처럼 사소한 기대가 있으면 하루가 조금 덜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너무 큰 행복보다 작은 즐거움을 자주 찾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