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튼튼한에이스
안녕하세요.
요즘 빨래를 하고 나면 세탁기에서 꺼낸 직후부터 뭔가 꿉꿉한 냄새가 배어있어요. 세탁조 청소는 해봤는데 여전히 냄새가 나고요.
혹시 세탁할 때 넣는 제품이나 건조할 때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세탁기가 있는 공간 자체가 습기가 많고 그래서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을 수 있거든요 그러므로 그 주위를 좀 깨끗하게 청소를 한다든지 세탁기 위치를 햇빛이 드는 것으로 해 보세요
응원하기
도롱이
섬유유연제를 너무 많이 넣어도 냄새가 날 수 있어요, 적절하게 정량만 넣어보시고 습도를 조절하거나 실내건조용 세제를 사용해 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