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노력하는일개미
노력하는일개미22.10.14
과일만 먹어도 살이 찔 수 있나요?
제목 그대로 과일만 먹어도 살이 찔 수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1식은 과일로 끼니를 때우려고 하는데 과일만 먹었을 때 살이 찔 우려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과일만 먹게되면 과당을 많이 섭취하게되기때문에 오히려 살이 더 찌게됩니다.
따라서 과일만 먹기보다는 과일에 다른 음식을 곁들여서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