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야식은 뭐가좋을까요?!?!?!

치킨이좋을까요? 아니면피자?? 뭐먹을지 너무고민되네요 다들 야식뭐드시나요?? 저는 거의 항상 치킨피자긴한데 질리지가않더라구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치킨 추천드립니다.

    튀긴 치킨 대신에 숯불치킨은 어떠실까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치킨 추천드립니다.

    순살로 시켜서 치밥 하시죠.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뭔가 본인이 다이어트를 해야하지만 항상 맛있는 음식 때문에 힘드시다 하시면 그나마 양심에 덜 찔리는 씬피자 어떠신지요? 도우가 얇으면 그나마 죄책감이 덜 할거 같아용

  • 치킨에 떡볶이가 진짜....굳굳,,, 사실 피자도 만만치 않기해요~

    2개를 다 시키는것도 방법이지 않을까요,,ㅎㅎ

    음료수를 빼놓으시면 안됩니다!!

  • 저는 구운치킨 추천드립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 저는 거의 다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숯불양념이 제일 제 취향이더라구요.

    구운치킨 추천드립니다

  • 마자요 치킨 피자는 질리지않죠 ㅎㅎ

    오늘은 저도 왠지 치킨이 땡기네요 아 글쓴님땜에 침고여요

    다이어트 해야는데 불금이니 얼릉시켜야겟네요 ㅎㅎ

  • 마라탕은 어때요?! 밤에 먹기엔 매쿰하지만 가끔씩 먹어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 야식으로 먹으면 배덕감 때문에 더 맛있어디는 것 같아요 ㅋㅋ

  • 비가 오니까 따끈한 어묵탕 어떠신가요^^

    우동사리도 넣어서 호로록 먹으면 맛날 것 같습니다ㅎㅎ

    술을 하신다면 가벼운 하이볼도 한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