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카드대금출금 시간이 실시간 아닌가요?
카드대금 결제일에 오후 6시쯤 입금해 두었는데 출금이 안되었어요 ㅠ 다음날 연체 안내 문자가 오니 황당 하네요 요즈음 갈은 온라인 시대 출금시간이 자정전까지 아닌지 화가 나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카드대금 결제일에 오후 6시쯤 입금해 두었는데 출금이 안되었어요 ㅠ 다음날 연체 안내 문자가 오니 황당 하네요 요즈음 갈은 온라인 시대 출금시간이 자정전까지 아닌지 화가 나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