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예술대학교 21살에 가는거 질문합니다
저는 고 3인데 실용무용 입시가 2개월 3개월 정도 남았습니다. 아직 베이직도 많이 안되어있고 안무 창작도 많이 안해봤는데 아무리 쉬운 학교라도 당장은 힘들 것 같아서요. 고등학교 졸업하고 1년 준비해서 21살에 대학 가려면 수능을 무조건 쳐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지금 고등학교가 특성화라 제과제빵과로
대학가서 편입도 가능한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고 3인데 실용무용 입시가 2개월 3개월 정도 남았습니다. 아직 베이직도 많이 안되어있고 안무 창작도 많이 안해봤는데 아무리 쉬운 학교라도 당장은 힘들 것 같아서요. 고등학교 졸업하고 1년 준비해서 21살에 대학 가려면 수능을 무조건 쳐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지금 고등학교가 특성화라 제과제빵과로
대학가서 편입도 가능한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