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느긋한꾀꼬리288
양배추 부로컬리등 야채가 그렇게 좋다는데 저는 왜이렇게 먹기가 싫은지 안 땡기네요 그리고 세척은 어떻게들 하시고 드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러블리한미어캣291
안녕하세요. 러블리한미어캣291입니다.
한달에 한두번정도
먹습니다.
자주먹지는 않아요.
건강에 좋은식품이니
자주먹으면 좋겠어요.
응원하기
순수한왕나비30
안녕하세요. 순수한왕나비30입니다.
저도 안땡겨서 삶아서 먹고 있어요.
삶으면 부드러워져서 쌈으로 먹거나 초장찍어먹으면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