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나 브로컬리 많이 드시나요

양배추 부로컬리등 야채가 그렇게 좋다는데 저는 왜이렇게 먹기가 싫은지 안 땡기네요 그리고 세척은 어떻게들 하시고 드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러블리한미어캣291입니다.

      한달에 한두번정도

      먹습니다.

      자주먹지는 않아요.

      건강에 좋은식품이니

      자주먹으면 좋겠어요.

    • 안녕하세요. 순수한왕나비30입니다.

      저도 안땡겨서 삶아서 먹고 있어요.

      삶으면 부드러워져서 쌈으로 먹거나 초장찍어먹으면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