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오면 천장에서부터 누수가있습니다.
외벽방수액 뿌렷는데도 다음해에 바로 또샛구요.. 2년째인데 올해도 반나절 비왓다고 비가 새서 젖어있네요.. 창틀 실리콘문제일까요? 아니면 에어컨설치햇었던거같은데 저거때문에도 누수가있는건가요? 여름마다 비새서 스트레스네요.. 방법이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외벽방수액 뿌렷는데도 다음해에 바로 또샛구요.. 2년째인데 올해도 반나절 비왓다고 비가 새서 젖어있네요.. 창틀 실리콘문제일까요? 아니면 에어컨설치햇었던거같은데 저거때문에도 누수가있는건가요? 여름마다 비새서 스트레스네요.. 방법이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