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우리나라는 국에다가 밥을 말아서 많이 먹는데 이런 식습관은 건강에 나쁜가요.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우리나라는 해장국이나 순대국 등 또는 해물탕. 된장찌게 등에 밥을 말아서 먹는데요. 이런식습관은 건강에 좋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해당 방법은 나쁜건 아니랍니다.
다만 국이다 보니깐 소화 효소를 조금 희석을 시켜요
그리고 나트륨이 많다보니 고혈압의 위험도 잇고요
반면 머긱 편하고 단백질도 높은 음식이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