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하나님사랑합니다.
직업전문학교에서 기숙사생활중입니다. 점호 시간에 모이질않았다고 사감이 내방에 노크를 했는데 “들어가겠습니다” 말도안하고 내방문을 열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사감들이 좀 갑질을 합니다.
저도 대학생활때 씻고있는데 사감놈이 확열고들어와서 야 수업안가냐? 이러더라고요
난리를 치니까 그때부턴 노크하는데 그건 이야기해야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