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빔밥은 원래 젓가락으로 비벼야 한다는데 사실인가요?
점심메뉴로 비빔밥이 나왔을 때 숟가락으로 쓱싹 비비고 있으니
다른 동료 직원이 비빔밥은 원래 젓가락으로 비벼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숟가락으로 비비는 것이 더 익숙해서인지 저는 숟가락으로 비빔밥을 비벼서 섞는 것이 더 편한데
비빔밥을 숟가락 대신 젓가락으로 비벼서 섞으라는 이유가 무엇 때문인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점심메뉴로 비빔밥이 나왔을 때 숟가락으로 쓱싹 비비고 있으니
다른 동료 직원이 비빔밥은 원래 젓가락으로 비벼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숟가락으로 비비는 것이 더 익숙해서인지 저는 숟가락으로 비빔밥을 비벼서 섞는 것이 더 편한데
비빔밥을 숟가락 대신 젓가락으로 비벼서 섞으라는 이유가 무엇 때문인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