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기를쓰며
채택률 높음
외국 법인에서 받은 건 왜 무조건 종합과세하나요?
외국 투자를 자제하라고 외국 투자에 불이익을 주기 위해서 무조건 종합과세하나요? 대리인이 원천징수를 하면 조건부 종합과세인데 둘이 뭐가 달라서 과세방법이 차이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일기를쓰며
외국 투자를 자제하라고 외국 투자에 불이익을 주기 위해서 무조건 종합과세하나요? 대리인이 원천징수를 하면 조건부 종합과세인데 둘이 뭐가 달라서 과세방법이 차이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