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원 실태를국가가좀더파악했으면합니다

요양보호사를 3년하면서 정말 재미있고 나의노후를 생각하면 어르신들과 하루하루 열심히 재미나게 커어해드리면서 일했는데 구조상 사 람사람과의 많은상처를받고 결국버티지 못하고 퇴사를 해네 올신들이 돌아시면 시설장의눈치 봐야되고

선임이라고 지적질 간부라고 지적질 돈만벌겠다고 나온분들은시간때우고 어르신들에게 정신확대 육체적확대 저는 요양보호사 하면서 국가 뭘하고있는지 답답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준휘 변호사입니다.

    문의주신 경우는 보건복지부 등 관할 행정기관으로 민원을 제기하여 제도의 개선 등 대안 마련을 촉구하시는 방법을 고려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정부등 행정기관으로 민원을 제기하시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