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그리운물수리18
떡을 좋아해서 냉동실에 떡이 많이 있는데 찰떡류 떡온 실온에 해동해서 쫀득한 식감이 있는데 설기류 떡은 해동해서 부드럽지않고 퍽퍽하기만 하네요. 설기떡 좀 더 촉촉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잘생긴가마우지31
안녕하세요. 굳건한후투티38입니다.
간단하게 찜기에 다시 찌면 됩니다. 그러면 갓 나온 떡처럼 촉촉하게 먹을 수있습니다. 작은 찜기를 하나 사서 냄비에 넣고 사용하면 됩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진지한강아지26입니다. 냉동실 떡을 촉촉하게 먹기 위해서는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몇 분 정도 돌리면 됩니다.
짱기이즈백
안녕하세요. 짱기이즈백입니다.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렌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온도나 시간만 조절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