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우리나라는 복지지출이 가장 낮다는 말을 어디서 들었는데요 서민들이나 노인 약자 이런 사람들에게 그들의 냈던 세금을 다시 현금성 기간제쿠폰으로 돌
우리나라는 복지지출이 가장 낮다는 말을 어디서 들었는데요 서민들이나 노인 약자 이런 사람들에게 그들의 냈던 세금을 다시 현금성 기간제쿠폰으로 돌려 주는 것에 대해서 왜 이렇게 반발이 많은 걸까요
유럽이나 선진국들도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우리나라는 복지지출이 가장 낮다는 말을 어디서 들었는데요 서민들이나 노인 약자 이런 사람들에게 그들의 냈던 세금을 다시 현금성 기간제쿠폰으로 돌려 주는 것에 대해서 왜 이렇게 반발이 많은 걸까요
유럽이나 선진국들도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