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더없이경이로운깍두기
채택률 높음
남자친구랑 헤어져야 할지 고민이에요
남자친구랑 만난 지는 그리 오래되진 않았어요 257일 됐는데 이젠 설레서 만난다기 보다 편하고 같이 있거나 그냥 내 옆에 있다는 게 안정감이 들어서 만나는 느낌이 들어요 근데 요새 자주 싸웠는데 남자친구가 공감을 잘 못해주고 자꾸 T처럼 말을 하는 게 서운해서 자주 싸우고 그냥 싸웠을 때 자기 입장에서만 얘기하는 게 너무 서운해서 더 많이 싸우게 되는 거 같아요 맨날 고친다고 노력한다고 얘기하는데 사실 달라지진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점점 지쳐가는 거 같아서 헤어질지 고민이 요새 많이 되는 거 같아요 참고로 저랑 남자친구는 10살 차이 납니다(제가 연하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