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궁금한상인
채택률 높음
요즘 나오는 폰중에 자급제로 쓰기 좋은 모델 추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폰을 바꾸려고 하는데 150만원 밑으로 자급제 폰으로 사려고 합니다.
어떤 모델들을 고려하는게 좋을까요?
사이즈가 큰 플러스나 울트라등은 말고 기본 모델중에서 고민입니다.
추천하는 모델이 있을까요?
또 자급제 산다면 단통법 폐지 이후가 좋을까요?
디지털·가전제품
궁금한상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폰을 바꾸려고 하는데 150만원 밑으로 자급제 폰으로 사려고 합니다.
어떤 모델들을 고려하는게 좋을까요?
사이즈가 큰 플러스나 울트라등은 말고 기본 모델중에서 고민입니다.
추천하는 모델이 있을까요?
또 자급제 산다면 단통법 폐지 이후가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