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똥싼바지
요즘 부페값이 거점 10만원 이하로 알고 있습니다. 10만원 내고 혼자 가기도 참 부담스러운 금액이죠. 저희는 4 인 가족으로 오늘 3명만 갈까 하는데 30만원 정도면 적당할까요? 아니면 50만원 하기엔 너무 부담스럽고요 인당 10만원은 잡아야겠죠? 다들 생각은 어떠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벽히당돌한거북이
친인척 결혼식이면 20만원 정도하시고
두명가도 괜찮습니다. 요즘 결혼식 뷔페가격이
너무 비싸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하는것도
부담스럽지요. 참 안타까운 결혼문화 인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사촌까지는 저혼자 참석할시 20만원을 냈습니다.
그래도 사촌관계는 가깝게 지냏던것 같아서 10만원은 줌 작은것 같아서 20만원을 냈고 그외의 친인척은 10만원을 냈습니다.
특출난사마귀183
일단 적정한것 같습니다. 단지 친인척이 가깝다고, 판단하면 조금더 상향해야 될듯 합니다. 관계에 따라 비용을 가만해야 할듯 합니다. ^^**
대형쿠션
요즘은 분위기가 인당10 정도는 잡고가는거같습니다
안가고 10보내는 경우도 많아졌기도하구요
식대가 비싸져서 그런거같긴합니다
가족들이랑 같이가면 인당 10씩하면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