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근무를 하는데 안전화를 신고 일합니다

지금 현장에서 안전화를신고 일하는데. 하루에 2만보식 걷고일합니다. 너무발바닥이 뜨겁고 뒷굼치가 너무아파요. 그리고 발가락에 물집이 잡혀서 너무아프네요 ㅜㅜ 살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여름에 야외에서 많이 걸어다녀봐서 그 느낌이 뭔지 잘알거같아요 ㅠㅠ 쿨링젤깔창이나 냉감깔창, 통풍 깔창같은 거 깔고 신어보세요!!!! 저는 도움 진짜 많이 됐어요! 개인적으로 쿠팡에 에어로젤 깔창 있는데 진짜 시원해요! 추천드립니다

  • 너무 고생하셨네요. 발을 위해서 좀 더 푹신한 쿠션이 있는 안전화를 신으시면 어떠실까요? 그리고 물집의 잘 관리해 주셔야 해요. 잘 관리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